[8/26 목] 추석특판 행사, 신문광고 공동마케팅, 이벤트몰 상품소싱 세미나 - 온채널
1. 접착식후크 벽옷걸이
판매랭킹순 (24.11.10 기준) more
  • 1
    접착식후크 벽옷걸이
  • 2
    인조 가죽 식탁 테이블 매트
  • 3
    하이웨스트 보정파워 편한 사각 네모 심리스 이너웨어
  • 4
    OHS-UIL4000 기모안감 발열 남자 내의 세트
  • 5
    튀김젓가락
  • 6
    남성 할아버지 아빠 잠옷 빅사이즈 수면바지 8부9부
  • 7
    여자 조거 배기 밴딩 추리닝 트레이닝 바지 AJ10
  • 8
    가을 겨울 김장 꽃무늬 단추 누빔 조끼 베스트
  • 9
    쁘띠 퍼 여자 겨울 머플러 숏 미니 귀여운 털 목도리
  • 10
    CANE5122 골지 니트 페이크 목폴라 겨울 이너티 레이어드 니트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교육센터

      카테고리 이미지
      [8/26 목] 추석특판 행사, 신문광고 공동마케팅, 이벤트몰 상품소싱 세미나
      • 온채널(help@onch3.co.kr)
      • 93070
      • 2010-08-25

      [8/26 목] 추석특판 행사, 신문광고 공동마케팅, 이벤트몰 상품소싱 세미나

                             제조업체에는 판로개척의 기회와 판매자에게는 경쟁력있는 상품을 발굴하는 장입니다.

       

       

        █ 주제 : 추석특판 행사, 신문광고 공동마케팅, 이벤트몰 상품소싱 세미나

        █ 주관 : 유통과학연구회     후원 : 경제커뮤니티연합회

        █ 발표제품 : 제조업체, 총판, 수입사 제품군(참가자 전시, 소개가능)

        █ 추석특판 오프라인행사 안내, 대기업 이벤트몰 소싱 : 상품 공급하실 제조업체, 총판사, 수입사 참여요청

        █ 세미나 1 : 추석특판 오프라인 행사 계획(GM 대우 특판행사)_(주)해피굿

        █ 세미나 2 : 신문광고 공동마케팅 프로모션 설명회 및 참여업체 모집(디자인뉴팝)

        █ 세미나 3 : 온라인 유통경로(망) 확보, 대기업 이벤트몰 소싱, 대기업 원데이몰 상품소싱(유통과학연구회)

        █ 세미나 4 : 핑고제품군 신제품 발표, 중소기업 신제품 전시 발표

        █ 참가대상 : 제조업체, 총판, 수입사, 오픈마켓 판매자, 쇼핑몰 운영자, 폐쇄몰 운영사

        █ 일시 : 08/26(목) 저녁 7:00 ~ 9:30

        █ 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02-2 조양빌딩 유통과학연구회 세미나실  약도 자세히 보기 ☞

        █ 신청문의 : (02)3473-1157

        █ 신청인원/신청방법 : 40명/사전신청서를 통한 접수만 받습니다.

        참가비 : 1만원(현장납부)

        

      1. 개요 

      유통과학연구회에서는 대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유통구조를 갖고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마케팅을 함께

      고민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2. 목표

      제조업체에게는 유통경로를 통한 홍보와 판로개척의 기회를  판매자에게는 경쟁력있는 상품을 발굴하는 기회를 드립니

      다.

       

      3. 내용

      가.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특판 온/오프라인 행사와 관련된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나. 대기업 이벤트몰 상품공급 하실 업체를 모집합니다.

      다. 1차 신문광고 세미나에 이어 공동마케팅 프로모션에 참여할 업체 신청바랍니다.

       

      예비창업자, 아이템을 찾는 분, 온라인판매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4. 유통과학연구회는?

      - 제조업체에게는 시행착오를 줄이고 실질적인 판로개척의 기회를 만드는 것이 목표가 되어야 합니다.

      - 유통채널 종사자에게는 경쟁력있는 상품을 발굴하고 매출향상을 위한 인맥을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되어야 합니다.

      - 판매자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와 마케팅, 판매기법 노하우 교류의 장이 되어야 합니다.

      - 예비창업자에게는 아이디어를 얻고 내몸에 맞는 상품을 찾아 성공창업의 기회가 되어야 합니다.

       

      5. [8/26 목] 이번주 세미나 진행순서입니다.(저녁 7시~9시 30분)

        

        █ 7:00 ~ 7:10  [커피타임] 커피한잔의 여유, 설명회 취지 소개

        █ 7:10 ~ 7:50  [추석특판 세미나] 추석특판 오프라인 행사(GM대우 특판행사 업체 모집, 상품소싱), (주)해피굿

        █ 7:50 ~ 8:30  [신제품발표] 핑고 제품군, 중소기업 신제품 전시 및 발표, (주)노루페인트 등

        █ 8:30 ~ 9:00  [신문광고] 신문광고 공동마케팅 프로모션 설명회 및 참여업체 모집(디자인뉴팝)

        █ 9:00 ~ 9:30  [대기업이벤트몰] 온라인 유통경로(망) 확보, 대기업 이벤트몰 소싱, 대기업 원데이몰 상품소싱

        

       

                                                                     추석특판 행사, 이벤트, 소싱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 댓글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