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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채널 > 중국트렌드
- 온채널(help@onch3.co.kr)
- 33093
- 2017-02-22
한일(?日) ? 중국 소비자 가장 선호하는 “하이타오(해외 역직구)” 목적지
PayPal와 Ipsos은 13일에 <제3회 세계 과징무역 보고>에 대해서 공동 발표했다. 보고에 따르면 2016년에 한국과 일본은 중국 소비자 가장 선호하는 하이타오(해외 역직구) 목적지 되었다는 것을 보인다.
조사 따르면 과거의 12개월 동안, 중국 소비자가 각 13%의 비율로 일본 및 한국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해서 상품을 구매했다. 중국 소비자가 한국 및 일본 인터넷 쇼핑몰 이용하여 역직구하는 이유는 아주 비슷하다. “품질 좋다”, “중국 국내 팔지 않는 제품이다”는 하이타오족 해외 인터넷 쇼핑몰 이용해서 역직구하는 주요 원인이다. 그 이외에도 일본 인터넷 쇼핑몰 이용하는 중국 소비자는 “일본 인터넷 쇼핑몰 더 믿음직하다”는 이유로 일본 역직구하고 한국 인터넷 쇼핑몰 이용하는 중국 소비자는 “거기서 신기하고 재미있는 제품을 구할 수 있다”는 이유로 한국 역직구를 한다.
한국 및 일본 인터넷 쇼핑몰 말고도 미국 인터넷 쇼핑몰도 중국 소비자 선호하는 하이타오 목적지다. “정품 보장”는 중국 소비자 미국 인터넷 쇼핑몰 선택하는 가장 주요한 원인이다.
의류, 액세서리, 미용 화장품 및 식품은 중국 소비자 가장 좋아하는 역직구 품종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밸런타인데이, 13일의 금요일 같은 날에는 중국 소비자들이 역직구 더 즐긴다.
번역: 지루샤
?告?示日?首次成?最受中?消?者?迎的“海淘”目的地
中新社上海2月13日? (?者 李佳佳)PayPal?手全球第三大?究集?Ipsos 13日?布的《第三?全球跨境?易?告》?示,2016年日本和???中?“海淘”消?者的吸引力迅速上升,?美?之后,成?中?消?者最喜?的??“海淘”目的地。
????,在?去的12?月里,各有13%的中?受?者曾?在日本和???站上?物,中???消?者??????家“海淘”的原因有着?多相似之?,“高?量的?品”、“????无?的?品”均是中?“海淘族”??日??站?物的主要原因。此外,??日本?站的中?“海淘”消?者?看中“???家的?店更?得信?”,而????的中?“海淘”消?者???在那里可以??到“新奇有趣的?品”。
?此同?,作?中?“海淘”消?者喜?的??????地,美??站亦?借?多????吸引?大中?“海淘族”。除去?日、???相似的原因外,“正品信?”成?受?中?消?者??美??站最重要的原因之一。
衣物配?、美容美?和食品?料,分?是中?消?者最喜?的“海淘”??。而在?物?机的??上,受?的中?“海淘”消?者也越?越善于把握西方???日?消?旺季,?如???、情人?、“黑色星期五”等?外促??期,同?成?中?“海淘族”?衷的????。
출처: 바이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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